뉴스피드데일리

콘티넨탈, CES 2017에서 미래의 디지털 이동성 기술 선보여

 
6e113f4a161b3a6f1882a80e04fb0fc3_1482300
자동차 산업이 소프트웨어 및 이동성 서비스로 영역을 넓혀감에 따라 콘티넨탈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보안 솔루션, 친환경 운전, 홀리스틱 커넥티비티 등 선도적인 제품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콘티넨탈이 자동차 산업의 디지털화를 보여주고자 2017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티넨탈 경영이사회 멤버이자 인테리어 사업본부를 총괄하는 헬무트 마치 사장은 “자동차 산업 전체가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콘티넨탈은 그 변화를 구체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콘티넨탈은 시스템 통합에 대한 확고한 전문성과 커넥티비티 분야에서 수년 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시장 동향에 맞춰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헬무트 마치 사장은 “예를 들어 콘티넨탈은 고객을 위해 새로운 이동성 솔루션의 구성 요소를 개발하고 있으며, 미래의 이동성을 실현하는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콘티넨탈은 이번 CES에서 우리를 미래로 이끌 최신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피드 기사본문 : http://www.newspeeddaily.com/

 



김재광 기자 : newspeeddail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