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 판매 개시
카테고리 없음2016. 10. 14. 15:00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 판매 개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케이블TV 사업자 딜라이브와 제휴를 통해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 있게 해주는 OTT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를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딜라이브 플러스는 최신형 스마트TV가 아닌 TV에도 연결해 넷플릭스에 접속할 수 있다. 원하는 넷플릭스 콘텐츠에 TV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거실에서 편안하게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넷플릭스는 가입하면 최초 한달 무료사용 후 유료 이용으로 자동 갱신된다.
전자랜드는 전국 110여개 매장에서 딜라이브 플러스를 12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 개시를 기념해 모니터, PC, 태블릿과 함께 구매 시 추가로 3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딜라이브 플러스는 와이파이나 랜선을 이용해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과 화질이 가장 큰 장점으로 전용 리모컨은 재생 및 일시정지, 3배속 되감기·빨리감기 기능 외에 4방향키, 음량 버튼 등 TV리모컨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돼 사용이 편리하다. 화질은 Full HD 1080p까지 지원되고,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데이터를 딜라이브 전용서버로 받아 셋톱박스로 공급해 한층 더 안정된 서비스와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넷플릭스는 다양한 기기에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지만 TV의 경우 최신형 스마트 TV만 넷플릭스 앱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며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과 영어공부까지 함께 원했던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본문보기 : http://www.newspeed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