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드데일리

형우모드, ‘아이리스·스위트홈 아울렛’ 매장 오픈

 
18e05e1a6874aa809be7d73bb46cc941_1476404
 
유명 침구 브랜드 ‘아이리스’, ‘스위트홈’으로 잘 알려진 형우모드가 10일 서울 개포동 사옥 지하에 본사직영으로 운영하는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다.

10일 오픈한 아울렛 매장은 지상 1층으로만 운영되었던 개포직영점에 지하 공간을 연결해 총 영업 면적이 240㎡ 규모로 2배 가량 넓어졌다. 공간 확장을 기획하고 전반적인 제품구성을 총괄한 형우모드 디자인실 실장은 “매장의 확장을 통해 쇼핑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면서도 고객의 이동동선은 최소화하여 편리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아울렛 매장을 신규 오픈한 배경을 설명했다.

아이리스·스위트홈 개포직영점, 아울렛은 피요르드 리클라이너와 플로템 매트리스 제품을 확대 전시하여 형우모드의 모든 브랜드가 한 자리에 입성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에는 아이리스, 스위트홈의 신상품을 중심으로 한 메인 베딩상품을 구성하였고 지하 매장에는 시즌 OFF 침구류 및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가구와 플로템 메모리폼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층간을 잇는 실내 계단과 조명 및 선반 등을 활용해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하였으며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가구는 물론 베딩 상품을 연출하는 모든 침대의 매트리스는 플로템 메모리폼 제품으로 세팅하여 고객들이 매트리스와 이불상품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에 개포직영점에서는 아울렛 개점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이크업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형우모드 조재우 대표는 “본사 개포직영점은 거리와 상관없이 먼 지역에서도 찾아오시는 혼수준비 고객님들의 발길이 잦은 곳”이라며 인근 지역 주민들을 비롯한 모든 매장 방문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문보기 : http://www.newspeed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