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 하현우와 함께한 TV CF 공개
카테고리 없음2016. 11. 7. 18:15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 하현우와 함께한 TV CF 공개
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예약 애플리케이션인 체크인나우가 ‘음악대장’ 하현우를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에 따르면 하현우는 앞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최다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체크인나우 광고캠페인에서도 여지없이 발휘된 하현우의 가창력은 가히 인상적이다. 특히 하현우는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폭넓은 음역대로 최저 호텔 가격, 최고 객실수 등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만의 특장점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체크인나우는 호텔과 리조트, 펜션 등 전국 5,300여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고,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최초 국내숙박 300%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맞춰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11월 7일부터 12월 11일까지 체크인나우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든 체크인카드를 증정한다. 세 편의 영상 퀴즈를 모두 참여하면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또 자신의 SNS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체크인나우 앱으로 국내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조혜영 팀장은 “최강호텔 앱 체크인나우가 갖고 있는 특장점과 최강보컬 하현우의 액티브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본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재형 기자 : steelheart80@hanmail.net
뉴스피드 기사본문 : http://www.newspeed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