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 출시
카테고리 없음2016. 12. 1. 17:18
CJ제일제당,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 출시

CJ제일제당이 옥스포드와 함께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한 것으로, 소풍을 떠나 맥스봉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블록 장난감 역시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일환으로, 20~30대 소비자 취향에 초점을 맞춘 블록 장난감이다.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유지인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은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30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피드 기사본문 : http://www.newspeeddaily.com/
서민혜 기자 : newsspee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