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드데일리

중앙라이온스클럽·중앙레오클럽과 함께 연탄봉사 진행

 
함께하는 한숲과 안양 중앙라이온스클럽, 안양 중앙레오클럽이 17일 토요일 안양 박달동에서 연탄 봉사를 진행하였다.
 
4807cff875e6a2fcf21092aca4cbd3e2_1482132
 
안양 중앙라이온스클럽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올해로 3년째 전하고 있다. 안양 중앙레오클럽 학생들과도 오랜 봉사로 호흡이 잘 맞아 언덕 위에 있는 어르신 가구에도 아무런 문제 없이 배달하였다.

안앙 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은 요즘 외출해서도 휴대폰으로 보일러를 켜고 끌 수 있을 만큼 모든 것이 발달하였는데 연로하신 어르신들이 매일같이 연탄을 갈기 힘들겠다며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탄을 배달하여 뿌듯하다고 밝혔다.

또한 안양 중앙레오클럽 권지희 회장은 “연탄을 나를 때 손목도 아프고 언덕이라 다리에 힘을 주지 않으면 넘어질 것 같았다”며 “언덕에 사시는 어르신이 오르락 내리락 할 때 넘어지지 않을까 걱정도 들었지만 우리가 배달하는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니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어르신들에게는 어떠한 계절보다 위험한 계절이 추운 겨울이라며 소외된 이웃들이 더욱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업, 단체, 후원자, 봉사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뉴스피드 기사본문 : http://www.newspeeddaily.com/

 


 


서민혜 기자 : newsspeed@naver.com